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출시 시간:2024-03-28 22:08:56 사용자 게시:78HP121928405 페이지 뷰:273

핵심 팁:효의,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배전함을 사용할 때 전기 누전 스위치는 시공 승강기의 요구를 만족시키고, 만약 설치된 고정 승강기가 주파수 변환이라면 누전 스위치를 선택할 때 주파수 변환기와 적합해야 한다.

유압장을 물로 씻을 수 없는 상세한 원인은 이렇게 하면 유압장의 연료탱크를 부식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일단 유압장에 물이 섞이면 유압체계에 대한 손해가 매우 크기 때문에 파이프라인의 녹과 수기화 등 이런 현상을 간단하게 형성하여 유압승강기에 문제를 제기하여 나쁜 영향이나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러므로 이렇게 하는것을 방지하여 액압소의 정상적인 운용과 그 운용수명을 확보해야 한다.

효의전체 구조는 전체적인 구조의 변형 유무, 중요한 부품의 손상 유무, 특히 무게를 견디는 지지대, 체인 등을 완전하게 검사한다.

승강기는 현재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화물을 높은 층으로 보낼 수 있다.그 중 유압식 승강기는 사람들의 사랑을 더 많이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자신의 실제 상황에 따라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선택할 수 있다.그러나 평소에 작업할 때는 반드시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주의해야 하며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그렇다면 어떤 요소가 유압식 승강기의 승강 속도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용수암화물의 적재량, 한 번에 화물을 운송하는 톤수도 승강의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승강 플랫폼에서 화물을 운송하는 뛰어난 값에 도달하는 것은 속도의 보장이다. 만약 편중되면 속도에 영향을 미치고 만약 화물이 너무 가볍다면 정상적인 운송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고공작업은 지금 흔히 볼 수 있는 일이지만 고공작업도 일정한 위험계수를 가지고 있다.그래서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발명하여 사람들이 고공 작업을 할 수 있도록 더욱 편리하게 도왔다.그러나 사람들은 유압 승강 플랫폼을 사용할 때도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고장이 나기 쉬우므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그렇다면 유압 승강 플랫폼에는 어떤 흔한 고장이 있습니까?

크랭크팔식 승강기: 고공작업에 사용되는 승강설비로 장애를 뛰어넘어 고공작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플랫폼이 어느 위치에나 승강할 때 모두 걸으면서 작업할 수 있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방향이 유연하며 그 지반의 너비는 설비가 좁은 통로와 붐비는 작업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예비 동력 장치, 작동 가능한 작업 플랫폼 재설정, 편리한 운송 방식, 과적은 승강 속도와 사용 수명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두가 과적하지 않은 상황에서 화물을 적당히 증가시켜 작업 효율을 보장할 수도 있고, & lsquo;여러 번 적게 넣기 ’,유연한 사용.

승강기에는 어떤 설치 주의사항 승강기 접기 펜스와 리프트가 기초 표면을 깨끗이 청소하고 지각 볼트를 잘 설치하면

작업 이 세밀 하 다.후에 주의해야 할 점은 일부 장소의 승강플랫폼에 비해 플랫폼우에는 일반적으로 방호란을 추가해야 한다. 승강플랫폼은 특수설비에 속하기때문에 국가품질검사국은 이 검사에 대해 아주 엄격하다. 안전우환이 존재한다고 인정되는 승강플랫폼은 모두 철거해야 한다. 그러므로 인원이 당신에게 가드레일을 추가할것인가를 물었을 때 맹목적으로 거절하지 말고 사용장소에 따라 수요여부를 고려해야 한다.또한 반드시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제조허가증 ≫ 과 ≪ 인민공화국특수설비설치개보수허가증 ≫ 이라는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해야만 생산,효의전자동 유압 승강 플랫폼, 설치, 보수할수 있기에 시공사가 이 두가지 증서를 보유하고있는지 똑똑히 물어보아야 한다.

승강 사다리의 발전 법칙에 따르면 슬럼프가 있으면 반등이 있고, 업계 회복의 부스터로서 기초 건설을 확대하였는데,효의자체식 유압 승강 플랫폼, 이는 업계에 매우 큰 기회를 제공하였다;그 다음 < ldquo >일대일로 ”연선 국가의 수요는 의심할 여지 없이 업계의 또 다른 기회이다.

오일 실린더, 오일 실린더 크기,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오일 실린더 크기를 줄입니다.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빨라진다.


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유압소의 청결도는 승강기 유압소의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조금도 방심해서는 안 된다.또한 전문적인 시각에서 볼 때 관련 규칙요구가 있으므로 규범수첩을 참고해야 자신이 정확하게 인식하고 어떻게 비교적 좋은 청결도에 도달해야 하는가를 알수 있다.

제도.실외에 설치된 레일식 승강기는 비에 자주 젖고 햇볕이 내리쬐기 때문에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비와 검사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승강 화물 계단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성가의 비율이 높으며,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우선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이동식 승강기 고장 분석 이동식 승강기의 상승 또는 상승력이 약하다: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 조절이 수요에 부합하지 않는다: 압력을 수요치로 조정한다;실린더 내설: 실린더 어셈블리를 확인하거나 교환합니다.밸브 조임 또는 내설: 밸브 어셈블리를 검사하거나 교환합니다.기름면이 너무 낮고, 기름 여과기가 막혔다: 기름을 충분히 넣고, 여과기를 세척한다.급유펌프는 결함이 있다: 펌프를 검사하거나 교환한다.

승강기가 겨울에 어떻게 정비해야 하는지도 가장 중요한 원인이다. 많은 다른 업계의 직원들은 유압 승강기 유압유도 여름과 겨울로 나누어 다른 종류를 사용한다는 것을 모른다. 왕왕 저온에서 여름에 사용하는 유압유는 변하고 심지어 얼어붙는다.겨울철 저온에 들어선후 반드시 겨울철에 방동제가 함유된 액압유를 사용하는것을 기억해야 한다. 이런 기름은 저온에서 작업하기에 적합하다.

효의유압식 승강기는 사용 과정 중, 만약 조작을 잘못하면 항상 문제에 부딪히게 되는데, 많은 고객들은 유압식 승강기가 때때로 올라오지 못하는 것은 어떻게 된 일인지 반영하고 있다. 만약 유압 승강펌프가 계속 작동할 수 있다면 다른 문제를 고려해야 한다. 아래 소편은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과 유압승강기펌프장이 기름을 치지 않아 발생하는 원인을 해결하고 이동식 승강기,레일식 승강기 등 유압 승강기 펌프장 상황 분석은 다음과 같다: 전기 기계의 전원이 정상적이지 않거나 반전;해결은 전기기계의 전원을 정확하게 련결하거나 전향우편함을 조정하는데 액압유가 없거나 기름량이 부족하다.해결은 유압유를 첨가하는 것이다.

승강 고도의 안정성은 큰 톤수의 화물이 안정적으로 상승하는 것을 만족시킬 수 있다.유압 승강 무대에는 방부 과부하 보호의 유압 시스템이 설치되어 운행을 보장한다.

승강기 임대는 인장 강도를 만족시킨다;승강기 케이블 중 절반은 연장용이고, 고층 승강기는 여 미터에 달하며, 미터 케이블의 자중은 거의 킬로그램에 달하기 때문에 케이블은 반드시 충분한 인장 강도가 있어야 한다.현재 시장에는 이미 자승식 편평 복합 엘리베이터 모니터링 전용 케이블이 있는데,효의이동 유압 승강기, 이 케이블은 비디오 동축 케이블, 전원 케이블, 데이터 케이블과 강철 교수선을 하나로 복합하여 편평한 띠 모양의 케이블을 만든다. 이렇게 하면 전체 케이블의 당김은 와이어 로프가 감당한다. 당김 저항 강도가 매우 좋다. 엘리베이터 운행 중 중력 원인으로 신호 케이블을 끊지 않는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효의자체 제작 유압 승강대에 대한 기본 지식은 무엇인가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편지보관소권하다소식
편지보관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