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

출시 시간:2024-03-28 17:23:31 사용자 게시:530HP141750488 페이지 뷰:291

핵심 팁:여량,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유압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유압식 승강기는 유압 시스템을 수리한 후 유압 펌프, 모터, 밸브 및 유압 설치 고정에 문제가 있으면 진동을 일으켜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키기 쉽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여량유압 승강 사다리의 간단한 소개: 유압 승강 사다리는 건축물의 층고간 운송 화물에 사용되는 전용 유압 승강 플랫폼 제품은 주로 각종 작업 층간 화물을 상하로 운송한다;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 유압 엘리베이터 제품 유압 시스템은 추락 방지 리프트 하강 엘리베이터 과적 보호 장치를 설치한다.이 제품은 구조가 견고하고 적재량이 많으며 승강이 평온하고 설치보수가 간단하고 편리하여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저층간에 엘레베터를 대체하는 리상적인 화물운수설비이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폰 티 니 아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승강 플랫폼의 분류는 다음과 같다: 이동하는 방식에 따라 다르다: 이동식 승강 플랫폼, 자동식 승강 플랫폼, 유압식 승강 플랫폼, 접이식 승강 플랫폼, 커버 실린더식 승강 플랫폼.

시스템이 사용하는 번호가 같은 유압유는 기름온도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간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시스템에서 방출해야 한다.세척이 끝나면 필터를 세척하고 새 필터를 사용한 후 새 기름을 주입한다.


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



차량용 승강대: 차량용 승강대는 승강대의 기동성을 높이기 위해 승강대를 운반차나 화물차에 고정시키는 것으로,여량20미터 유압 승강, 당신은 배웠습니까?

승강기 오일 실린더 소음 유위가 너무 낮고, 여과망 또는 이음매 연결부 공기에서 유액 내 연축기 송동 오일 실린더 내부 고장 오일 실린더 모터 설치 부동심 전동기 동축부 공기 기름때가 막혀 여과망 회유관 송동 공기 또는 오일 파이프가 오일 위에 있다.공기에 섞여 유액에서 배제: 동심도는 .MM 이내로 조절하여 연축기 수리 또는 오일펌프를 교체하여 유량을 증가시켜야 한다. 여과유강과 이음매 위치 mm 이상에서 회전축 밀폐권을 교체하여 여과유망을 세척하고, 여과유액을 여과하여 유관로를 단단히 잠그고, 환유관을 유면 아래 유액에 섞인 공기나 유압실린더의 공기가 완전히 배출되지 않아 고압작용으로 가스구멍이 비교적 큰 소음을 일으킨다.이때 반드시 제때에 공기를 다 배출해야 한다.

클릭 하여 보기조절은 걸음걸이에서 모든 것이 정상적으로 높아질 수 있고, 절반으로 조절할 때 조절할 수 없다: 하나는 콘덴서를 가동하여 망가뜨리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유압 오일 필터의 잉여 오일이 부족하다는 것이다.

유압 승강기는 시간 작업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대대적으로 수리한다.

유압 엘리베이터의 단점: 높이를 높이는 데 한계가 있어 일반적으로 층을 넘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엘리베이터의 속도는 매우 빠를 수 없고, 안전 보호 스위치의 접점이 불량하기 때문에, 이런 원인을 초래하기 쉽다.

최신 견적모터가 작동하지 않음: 모터의 각 부품이 손상되었는지 검사하고, 회로 배선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한다.

위의 유압 사다리 사용에 관한 주의사항들은 모두 보고 나서 어떤 지식을 배웠는지 모르겠다.사실 이런 지식은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도 지식의 보급이고 큰 도움이 되므로 상기 지식에 대해 잘 살펴보세요.

유압 화물 사다리는 최근 몇 년 동안 일부 고공 작업에서 사용되었는데, 현재 일부 유압 화물 사다리는 점차 타워 크레인 등 대형 기계를 언급하여 일부 고공 작업의 비교적 좋은 선택이 되었다.그러나 여전히 일정한 한계가 있다. 례를 들면 고도, 화물의 질을 제고하는 등은 일정한 제약이 있다.

여량제품의 품질이 좋고 성능이 우수하며 안전장치가 완비된 승강플랫폼이라면 가격이 합리적인 상황에서 모두 선택의 대상으로 삼을수 있다.설비가 도착한 후, 상자를 열고 검수할 때, 무작위 기술 자료가 완비되어 있는지, 무작위 부품, 공구, 부속품이 명세서와 일치하는지,여량페달 유압 승강 플랫폼 차,여량유압 자체 승강대, 설비 및 부품에 손상, 결함이 있는지 등을 검사하고, 상자를 열고 검수 기록을 잘 해야 한다.

전압이 너무 낮음: 이니시에이터 전압을 측정하고 파동 범위를 ±으로 허용합니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고장 나거나 이상 작업을 할 때는 즉시 수리원에게 수리하라고 통지해야 한다.만약 위험이 발견되거나 조신기계사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즉시 정지하고 기계실의 총전원을 차단하며 관리부문에 보고하여 보수상세검사를 받아야 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여량플랫폼 유압 승강제품 선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편지보관소권하다소식
편지보관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