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

출시 시간:2024-04-18 17:47:49 사용자 게시:275HP127226562 페이지 뷰:240

핵심 팁:봉황.,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

유압계통의 세척세척유는 반드시 계통에서 사용하는 번호와 같은 유압유를 사용해야 하며 유온은 ~ ℃ 사이이며 큰 류량으로 될수록 시스템중의 불순물을 가져가야 한다.유압계통은 회 이상 반복적으로 세척해야 하며 매번 세척을 마친후 기름이 뜨거울 때 모두 계통에서 방출해야 한다.

매월 유지 보수 내용은 일상적인 유지 보수 항목에서 수동 펌프가 정상적으로 사용될 수 있는지 검사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공장 수리를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없을 경우.

봉황.진동 주파수는 작은 에너지 소모로 큰 동력 응력을 얻기 위해 시효 진동은 공진 주파수로 처리해야 한다.그러나 대형 부재의 공진봉은 하나 이상의 봉이 있을 수 있으며, 봉치가 비교적 높고 주파수가 비교적 낮은 공진봉을 사용하여 시효를 진행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공진 주파수는 시험 진동으로 확정해야 하며, 기계는 격진 전동기의 회전 속도를 에서 천천히 상승시키고, 공작물의 진폭이 전동기의 회전 속도에 따른 변화 관계 곡선을 확정하여 공작물의 공진점을 확정한다.스캔 곡선에서 알 수 있듯이 r/min에서 큰 가속도를 얻기 때문에 r/min을 시효 주파수로 확정한다.

이상은 바로 저희 유압 승강 플랫폼 고객센터입니다. 유압 승강 플랫폼의 기름 누출의 위해에 대한 소개입니다. 저희의 소개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만약에 당신이 더 많은 유압 승강 플랫폼에 대한 지식을 알고 싶으시면 저희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저희는 당신에게 더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유압승강기를 사용하는 과정에 때로는 갑자기 고온고장이 나타나기도 하는데 이런 상황에 부딪치면 우리는 어떻게 고장원인을 조사해야 하는가?다음으로 우리 유압 승강기 공장은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우 무 타 워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봉황.이동식 등차교 이동식 등차교, JB/TJB/T 승강대는 일반적으로 고정식 승강대,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에스컬레이터가 장기간 작동하면 노화, 유압 밸브, 유압 오일 펌프, 전동기 속도 조절 장치 등이 있다.특히 엘리베이터의 오버플로우 밸브는 스스로 조정할 수 없어 불필요한 손실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때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조성할 때는 먼지를 피해야 하며, 분해 부위는 먼저 철저히 청결한 후에야 열 수 있다.만약 유압 연료 탱크 주유 덮개를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덮개 주위의 흙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덮개를 느슨하게 한 후, 접합 부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청결을 확인한 후에야 연료 탱크 덮개를 열 수 있다.재료와 망치를 사용하려면 섬유의 불순물이 빠지지 않는 재료와 면에 고무가 부착된 전용 망치를 선택해야 한다.유압소자, 유압접착관은 진지하게 세척하고 고압풍으로 말린 후 조립해야 한다.포장이 잘 된 필터를 선택하십시오 (내부 포장이 손상되어 필터가 잘 되어 있지만 깨끗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기름을 교환할 때 동시에 려과기를 세척하고 려과심을 설치하기전에 재료를 응용하여 려과기 케이스내의 밑부분의 오물을 진지하게 청결해야 한다.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



감속기의 기름 위치를 살펴보고, 필요할 때 새 기름을 보충한다.

또한 매월의 보양 외에 연말의 보양도 매우 중요하다.년말에 기계에 대해 액압과 도관련결부위를 진행하고 기존의 파손에 따라 제때에 교체해야 한다.또 흡유여과기를 세척한 뒤 제자리에 따라 연료탱크에 다시 넣고 연료탱크도 새 기름으로 갈아야 한다.승강플랫폼의 정비에 주의를 돌려야만 승강플랫폼이 사람들을 위해 더욱 잘 봉사할수 있다.유압유는 승강기의 작업매체로서 시스템 에네르기전달, 방부, 녹방지, 냉각 등 작용을 하는데 유압유의 품질의 우열은 승강플랫폼의 유압시스템의 작업신뢰성과 사용수명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된다.여기서 나는 몇 가지 방면에서 저질 액압유가 승강기에 미치는 영향을 논술할 것이다.

중량을 띤 시공 승강기에 관하여, 중량 가이드 바퀴의 조정과 고정 상황을 살펴보아라. 와이어 로프의 균형 설비, 천륜과 중량 와이어 로프 받침대를 살펴보아라.

설치 공사생산 업체의 것을 보면 애프터서비스 능력이다.레일식 리프트도 큰 녀석이라고 할 수 있다.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완벽한 서비스는 많은 고객들의 인정을 받았다.

레일식 승강 화물 사다리는 인민공화국 기계 업계 표준에 부합해야 하며, 이동식 승강대 자전거식 승강대, 승강차로 나뉜다.작업환경온도--+ ℃ 일반적으로 작업대 상승속도는 -m/min이어야 하며, 하강속도는 승강대 유형에 따라 계산방식에 따라 약간 차이가 있어야 한다;승강기 속도의 계산: 승강 속도는 승강 고도 / (유통의 부피 / 펌프장 배출량) 와 같다.승강 플랫폼 제품을 사용하는 과정에서 일부 고장이 발생하는 것을 피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고장에 대해 어떻게 해결해야 합니까?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



현재 상황을 보면 국내에서 생산된 유압 승강기는 모두 어느 정도의 기름 누출 현상이 있어 큰 자원 낭비를 초래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정상적인 사용에도 영향을 미친다. 기름 누출량이 규정된 지표를 초과하는 현상은 외부 누출로 인해 일반적으로 바로 알아차릴 수 있다. 주로 승강기의 압력 저하, 속도 급변,봉황.이동식 하역 플랫폼, 심각한 지면 또는 기계 표면에 기름이 쌓이고설비는 항상 기름을 보충해야만 이전의 작업 높이를 회복할 수 있다. 일단 기름이 새면 정지하여 수리해야 한다. 강제로 조작하면 사람이 기계를 손상시켜 공기가 심각한 오염을 입게 될 뿐이다. 우리는 유압 승강 플랫폼에서 기름이 새는 현상을 피하여 위해를 낮게 해야 한다.

상세 한 상황.실린더 크기,봉황.이동 가위식 승강 플랫폼 업체,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경우 가능한 한 실린더 크기를 줄이십시오. 실린더 크기가 작을수록 상승 속도가 빠릅니다.

운전기사는 플랫폼 작업 중에 자리를 뜨거나 플랫폼을 닦거나 수리하는 것을 엄금한다.작업이 끝난 후, 운전사는 전원을 차단하고, 디스크를 잠가야 자리를 떠날 수 있으며, 납부 기록을 잘 작성해야 한다.

다음으로 우리 승강 플랫폼 업체,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봉황.승강 플랫폼 기름 누출: 이음매가 느슨하다;밀봉 코일이 손상되다.배제는 단단한 기름 유출 부위의 이음매와 포크 교체입니다.

승강

감속함, 변속함, 외접합기어 등 각 부분의 및 액압유는 모두 표중의 요구에 따라 진행한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봉황.가위바위보 이동식 승강 플랫폼사양 모델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편지보관소권하다소식
편지보관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