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

출시 시간:2024-03-29 21:50:42 사용자 게시:258HP138990173 페이지 뷰:445

핵심 팁:셀 리 니 올 라,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셀 리 니 올 라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제때에 승강기 도륜, 노화 활차를 교체하다.

승차교의 톤수는 톤, 톤, 톤,셀 리 니 올 라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셀 리 니 올 라고정식 유압 승차교의 응용: 제품은 사용자의 다른 수요에 따라 부두, 플랫폼 창고 등지에 광범위하게 응용될 수 있다.외형 사이즈, 하중 견딜 수 있는 등 특수 설계가 가능합니다.고정식 등차교는 화물칸의 측면에 설치되어 화물칸의 지면과 측면과 평평하다.고정식 승차교의 다리판은 위, 아래로 기울어질 수 있으며, 그 외단은 화물칸의 평면보다 높거나 낮아 객차 등과 높게 만들 수 있다.다리판의 꼭대기에 뒤집개가 있어 자동적으로 객차의 변두리에 걸쳐져 화물대와 객차가 평온하게 과도하도록 한다.

그렇다면 등차교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팀.차교의 작업 조건은 이해가 부족하다.만약 당신이 일부 근본원리를 리해하고 승리를 초래하는 가지 요소를 리해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에 걸쳐 자질구레한 작업형태에 처해있을수 있다.이동식 등차교 사용 전 검사: 오일 밸브가 이동식 등차교를 조이는지 검사하여 사용한다: 수압펌프로 등차교를 필요한 위치의 높이로 올린다;혀판을 상자에 놓고 보안 체인이 상자를 연결합니다.타이어 옆의 적절한 위치에 기어 커버 놓기;수동 오일 밸브를 풀어 오일 실린더, 바퀴를 자연 상태로 만들어 힘들지 않은 상태로 만듭니다.이상의 준비가 완료된 후에야 상하차 하역을 시작할 수 있다;운행 주의사항 사용 시 실린더를 무리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한다.전동 승강과 수동 승강을 막론하고 수동 펌프 스위치를 꺼야 한다.

타이어: 고강도 내부하 고압 타이어.

공동 디자인(Design)의 "공"자강 골격(scaffolding)은 균일하게 (j)ūn yún) 압력을 받치고 뼈대의 비틀림을 줄이며 다른 슬롯 강철 구조보다 더 튼튼합니다 (Strengthen) 내구성 (durable).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



어떻게 등차교를 유지합니까?

이 설비로 지게차는 승용차 객차 내부로 직접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완성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전력을 두 배로 향상시키고 자재의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수동 유압 펌프를 동력으로 사용합니다 (외부 전원 공급 장치 없이 승차교의 높이 조절이 가능).

신상 품방습 조치를 잘 하여 눈비가 오는 날에는 설비에 습기가 차는 것을 방지하다.

테이블 재료: 테이블 표면은 mm 미끄럼 방지망을 사용합니다.

품질 문제가 생기면 인민, 델리시 정태 등 브랜드 제품이 모두 가능하다.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



등차교의 분류: 이동등차교 이동식 유압등차교는 하역설비가 없는 화물대 및 유동하역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보조설비이다.이 설비를 빌어 지게차는 직접 자동차 객차 내부로 들어가 대량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혼자 조작하기만 하면 동력전원이 필요하지 않아 화물의 안전하고 빠른 하역을 실현할수 있다.작업 강도를 줄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하역 작업 효율을 배로 높이고 자재 유통 속도를 가속화하여 더욱 큰 경제적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믿음직 스 럽 다속도 조절 밸브 작업 압력이 낮으면 다시 속도 조절 밸브를 조절한다.정격치 부하 하향 조정 절유량이 너무 낮고, 휘발유 펌프 흡공은 유압 오일을 가득 채우고 기름을 흡입하는 과려 차단 제거 여과 장치 흡유 구간 누출 증기 검사 흡유관 및 연결 헤드를 비틀어 연결 헤드를 팽팽히 한다.전문적으로 제품, 재생 자원 업무에 종사하며,셀 리 니 올 라유압 고정 등차교,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 등차교, 업무는 등차교 공장을 포함한다.

이동등차교의 조작은 아주 간단하다. 사용자가 된후 단순히 조작할줄만 알면 안된다. 더욱 중시해야 할것은 어떻게 이동등차교를 효과적으로 리용할것인가 하는것이다.이는 이동승차교의 각 부위의 부품과 유지보수사업에 대한 장악과 관련된다.등차교는 지게차와 합작하여 운용하는 상품 보좌 설비이다. 이동식 유압 등차교는 하역 설비의 화물대 및 활동 하역 장소에 널리 사용된다. 일종의 다기능 하역 기계 설비이다. 이 설비는 승강이 평온하고 장치 조작이 간략하며 포부의 상품 운송 설비이다.이동식 등차교는 주로 받침대, 적재판 및 동력계 하역 경로 체계 이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설비의 받침대와 하역대가 고정되어 있고, 적재판은 마더보드와 페달로 나뉜다.이동식 등차교에는 안전 지지대가 장착되어 있고, 양쪽에는 안전 베젤이 장착되어 있어 패널의 고리를 슬그머니 당기기만 하면 상승할 수 있으며, 차단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 직렬로 조종한다.

유압 승강 사다리가 진동하는 원인은 무엇이고 다리를 받치는 필연적인 것은 무엇입니까? 신속한 화물 운송이 필요한 상황에서 왜 고정식 승강 다리가 많은 물류 설비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습니까?고정식 유압 등차교가 모두 그곳에서 나를 놀라게 하는 것을 보자.

셀 리 니 올 라진동성학법진동(vibration)음향기기는 유압(hydraulic)시스템(Hydraulic systems)의 진동과 소음을 측정하고 진동성학법칙(rhythmical)에 따라 유압소자의 마모(부품이 효력을 상실하는 기본 유형) 상황과 그 기술상태를 식별하여 이를 바탕으로 고장의 원인, 부위, 정도, 성질과 발전(Develop) 추세 등을 진단한다.현재, 물류업의 급속한 전개에 따라 물류설비에 대한 수요는 더욱 미약하고, 고정식 유압 승차교와 고정 승강 경로를 위주로 하는 보좌성의 진보와 하역 설비의 사용량도 짧지 않은 첨가를 전개하고 있으며, 일부 공장은 현재 이미 국외로 수출하고 있다!

등차교는 지게차와 트럭 사이의 가교 설비로 화물을 하역하기에 편리하다.주로 물류, 우편, 교통, 전력, 공광, 기업 등 화물을 하역하는 데 쓰인다.환적 지게차는 신속하게 운송차에 드나들어 하역할 수 있다.차량이 자리를 잡자 환류밸브가 느슨해지고 승차교가 내려갔으며 입술판이 평온하게 차량 뒤쪽에 부착되였다.등차교와 차량은 체인으로 단단히 고정되어 있다.이때 유압 시스템은 힘을 받지 않아 수업을 시작할 수 있다.환적 지게차는 직접 화물을 드나들 수 없다.작업이 완료되면 고정된 체인을 풀고 손잡이를 눌러 승선교로 올라가 차량을 몰고 승선교를 재설정한다.

일반적으로 유압 실린더의 기름 누출을 초래하는 데는 이런 몇 가지 원인이 있다: 실린더 위의 오일 봉인 밀봉 코일이 파손되는 등.오일 실린더의 실린더가 파손되었다.가이드 커버에는 에어 홀, 축소 등의 결함으로 인한 기름 누출이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셀 리 니 올 라이동 유압식 등차교표면 유지 처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편지보관소권하다소식
편지보관소최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