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

출시 시간:2024-03-28 20:11:46 사용자 게시:161HP196399230 페이지 뷰:458

핵심 팁:와저,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

등차교 설치는 반드시 일정한 경험의 종사자가 필요하며, 일정한 설치 경험과 기술이 있거나 관련 단위에서 발급한 종사 기술증이 있어야 하며, 설치의 합리적, 과학, 사용, 장기성을 확보해야 한다.중복 설치 및 디버깅을 방지하여 사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와저조명이 부족한 어두운 작업 환경에서는 반드시 핸드헬드 조명을 적용합니다.일반적으로 조명 기구의 작동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습냉, 스테인리스 용기 및 기타 위험 환경에서 조명 기구의 작업 전압은 V를 초과해서는 안 된다.

유압계통에서 공기가 유압유에 섞인 공기는 저압구역에 있을 때 기름에서 빠져나와 기포를 형성하는데 그가 고압구역에 운동할 때 이런 기포는 고압유에 의해 부서지고 급격한 압축을 받아 대량의 열량을 방출하여 기름온도를 높인다.

카 바로톤의 등차교는 실제 조작할 때 움직이는 강철 경사지 개와 같으며, 전기 지게차는 또한 합리적으로 즉시 화물차 트렁크에 드라이브하여 대량의 하역 운반 실제 조작을 전개할 수 있다.t 등차교는 현대 물류에서 눈에 띄는 구조 형태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와저등차교 제조, 빠르고 안전한 회전 제품과 화물 하역 작업 플랫폼이다.하역 플랫폼의 높이는 고정되어 있지만 운송 차량을 드나드는 차량의 높이는 다르고 운송 차량과 하역 역 사이에 일정한 높이의 하강이나 간격이 형성된다.지게차를 운반할 때 운반 차량에 출입하여 직접 화물을 하역해서는 안 된다.탑승교를 이용하여 신뢰할 수 있는 연결을 제공하다.지게차를 운반하면 운송 차량을 안전하고 빠르게 드나들어 하역 작업을 할 수 있다.조작 과정에서 한 사람이 전원 없이 조작하기만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다.

안정성이 높고 신뢰할 수 있는 이동식 등차교는 매우 높은 배치를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어떻게 된 일입니까?다음 편집장은 다년간의 경험에 근거하여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체인의 피로는 체인이 운동 중에 받는 하중이 끊임없이 변화하기 때문에 체인이 응력 상태에서 작업하고 일정한 시간의 순환 횟수를 거친 후 체인 플레이트에 피로가 끊어지거나 롤러 표면에 피로 점식과 피로 균열이 발생한다.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



원인: 수동 펌프,와저컨테이너 하역 등차교, 기어 펌프가 심하게 기름이 샌다.

유압 등차교를 생산할 때, 그것의 자연 계획은 반드시 없어서는 안 된다.공장의 계획 강도가 높지 않을 때, 제품의 사용을 불편하게 할 수 있다.그리고 이런 종류의 제품은 또 하나의 큰 특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제품이 더 큰 적재 능력에 도달할 때 제품의 무게를 줄여야 한다는 것이다.연구개발과 서비스를 일체화한 특수 제품 제조 기업. 장기간 전문적으로 차교에 오르는 공장.

톤의 등차교는 신속한 화물 운반을 합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전용형 보조기계 설비로 전체 기계 설비의 고폭비를 조정할 수 있다.응용할 때 화물차와 창고 상품 서비스 플랫폼 중간에 합리적으로 다리를 놓을 수 있다.

프로젝트 범위배제: 액압유를 충분히 넣으면 바로 제거할 수 있다.

등차교가 좋습니까?등차교를 사용해본 사람들은 모두 등차교는 아주 사용하기 좋은 기계설비로서 물류업종 및 일부 공업공장건물 등 화물을 하역해야 할 장소에 아주 큰 편리를 가져다주었으며 일부 기업도 등차교의 발전전망을 마음에 들어 공장을 설치하고 등차교를 설치했다는것을 알고있다.고가의 각종 규격의 등차교 공장은 제때에 물건을 공급하고, 이미 많은 전선 제품의 선호 브랜드가 되었으니, 선택 구매를 환영합니다!

등차교의 선택재질: 주체지지대: 특제이형강관을 채용한다.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



등차교의 장점 및 선택재질 등차교의 장점: 성능이 우수한 등차교의 등차교는 강도가 높고 하중력이 강하여 고부하의 장시간 운행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다.

품질 이 향상되다.발굴 시 식별할 수 없는 물품이나 예견할 수 없는 상황이 발견되면 즉시 작업을 중지하고 수력식 승차교 책임자에게 보고하여 처리해야 한다.고정승차교는 창고저장플랫폼과의 하역보조설비로서 본 설비는 플랫폼과 일체화되여 화물차칸의 부동한 높이조절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수도 있고 낮출수도 있어 지게차가 객차에 진입하는데 편리하며 설비는 수입액압펌프장을 채용하고 량측에 압연방지치마판을 설치하여 작업이 더욱 안전하고 작업효률을 제고할수 있다.

유압 승차교 시스템의 청결을 유지: 정기적으로 기름과 필터를 더 교환합니다.좋은 유압유는 기름이 변질되거나 시스템 부품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는 여러 가지 첨가제를 함유하고 있다.그러나 이 첨가제들은 일정 기간 후에 효용을 상실할 수 있다.따라서 기름은 정기적으로 교체해 첨가제가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필터는 기름에서 제한된 양의 때 입자와 기타 불순물만 흡수할 수 있다.시스템을 깨끗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터를 권장 주기로 교체합니다.

전자조작은 아주 간단하여 버튼 하나를 사용하면 에어컨판이 주동적으로 상승한다.버튼, 조절판 감소 자체와 경첩은 트럭에 사용됩니다.

와저다시 한번, 고정 등차교 설치에 사용되는 애프터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오일 펌프 교체,와저이동 유압 등차교, 전기 기계 교체, 유압 오일 첨가 등 보증 범위는 보통 년 이내이며, 수리 및 정비가 가능하며, 보증 기간이 지나면 비용 수리가 필요하며, 가격도 낮지 않다.품질이 좋고 가격이 약간 비싼 등차교를 선택하면 유지보수를 줄이거나 유지보수를 면제하며 사용시간이 ~년에 달해 큰 문제가 생기지 않는다.장기적으로 고품질의 고정 승차교를 선호할 계획이다.

원인: 지원 밸브 또는 전자기 전환 밸브 동작이 작동하지 않으며, 두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전자기 코일 입력 전압이 V 미만입니다.전자기 코일이 타서 망가지다.밸브 코어 고정 제거: 점검 수리 또는 교체하면 제거할 수 있습니다.

유압 등차교 승강대가 오르지 않는 원인: 전압이 너무 낮고, 전기기계가 돌아가지 않고, 전기기계가 거꾸로 돌아가고, 전기기계가 모자라다(전기기계가 움직이지 않고, 윙윙거리는 소리가 난다), 표시등이 켜지고, 상승 버튼을 누르면, 전기기계가 돌아가고 승강대가 오르지 않고, 하강 밸브가 열리지 않고, 오버플로우 밸브의 압력이 낮고, 오일 밸브의 압력이 너무 낮으며, 오일 펌프가 비고, 흡유 여과부하, 흡유 여과 막힘 흡유 구간의 누출, 임의의 삼상 변경;솔루션: 모터 부하 작업 시 이니시에이터 전위를 확인합니다.전압 액동 범위 허용 & plusmn;10%;모터와 회로 확인하기;차단기 및 모터 연결 확인하기;하강 버튼이 풀린 상태에서 전압계로 하강 밸브의 전기 여부를 검사한다.전원이 공급되지 않으면 회선을 확인하고 문제를 해결합니다.전기가 있으면 하강밸브 자체의 고장을 제거한다.하강 밸브의 슬라이딩 밸브는 청결을 유지하고 이동이 유연해야 한다.오버플로우 밸브를 재조정합니다.% 정격 하중에서 조정합니다.유압유를 가득 채우기;필터 정리;흡유관 및 이음매 검사하기;커넥터를 조이고 필요한 경우 커넥터를 교체합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정보네트워크가 표시한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와저유압 승강 등차교사용방법을 숙지하셨나요?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소식

편지보관소권하다소식
편지보관소최근 소식